Pages

Thursday, September 22, 2016

2BiC (투빅) – Hold It (참아) (Goodbye Mr. Black OST) + Terjemahan

2BiC Hold It
Lirik dan Terjemahan 2BiC – Hold It

Bahasa Indonesia

Kadang aku ingin mengatakan pada diriku
Untuk menatap ujung dari kegelapan ini
Aku melangkah di jalan yang asing ini
Inilah satu-satunya jalan

Aku bertahan dengan menyimpan banyak air mata
Aku bertahan untuk tidak mengatakannya
Sampai kegelapan tidak menyelimuti
Maka aku akan mencoba mengatakannya

Orang-orang mengatakan padaku
Agar aku berhenti
Tapi aku hanya menunggumu
Itu berlangsung begitu terburu-buru

Aku bertahan dengan menyimpan banyak air mata
Aku bertahan untuk tidak mengatakannya
Sampai kegelapan tidak menyelimuti
Maka aku akan mencoba mengatakannya

Tidak perduli dirimu tampak di depan mataku
Aku akan menepisnya dengan kejam

Aku bertahan untuk bisa
menghentikan rasa sakit
Aku menahan apa yang harus kukatakan
Menangis karenamu di penghujung jalan ini
Banyak hal yang ingin ku katakan
Kamulah cinta terakhirku

Hangul

가끔은 나 내게 말하지
이 어둠의 끝을 보라고
알 수 없는 길을 내가 가야 한다면
그래 이 길 하나뿐이야

참아 눈물은 더 아껴둬야 해
차마 하지 못한 말을 해야 해
나를 둘러싼 이 어둠이 그치면
그때는 다 말해 주려 해

사람들은 내게 말하지
나를 위해 멈춰 가라고
나 하나만 기다리는 너를 위해서
간다 조금 서둘러야 해

참아 눈물은 더 아껴둬야 해
차마 하지 못한 말을 해야 해
나를 둘러싼 이 어둠이 그치면
그때는 다 말해 주려 해

두 눈을 다 감아 보아도 넌 보이잖아
모질게 나를 막아도

참아 낼 수 있는 나잖아
아파 오잖아
참아 하지 못한 그 말 해야 해
이 길 끝에서 울고 있는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 많아서
내 마지막 사랑 너라고

Romanization

gakkeumeun na naege malhaji
i eodumui kkeuteul borago
al su eoptneun gireul naega gaya handamyeon
geurae i gil hanappuniya

chama nunmureun deo akkyeodwoya hae
chama haji mothan mareul haeya hae
nareul dulleossan i eodumi geuchimyeon
geuttaeneun da malhae juryeo hae

saramdeureun naege malhaji
nareul wihae meomchwo garago
na hanaman gidarineun neoreul wihaeseo
ganda jogeum seodulleoya hae

chama nunmureun deo akkyeodwoya hae
chama haji mothan mareul haeya hae
nareul dulleossan i eodumi geuchimyeon
geuttaeneun da malhae juryeo hae

du nuneul da gama boado neon boijanha
mojilge nareul magado

chama nael su ittneun najanha
apa ojanha
chama haji mothan geu mal haeya hae
i gil kkeuteseo ulgo ittneun neoege
hago sipeun mari manhaseo
nae majimak sarang neorago

Hangul by: klyric
Romanized by: thecherrya
Bahasa by: thecherrya

No comments:

Post a Comment